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 Korea English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커뮤니티
Community
자유게시판

갤럭시 땡큐 실적 쑥 삼성전기전장기판 미래 본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4-29 15:58 조회12 댓글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모델 겸 배우 김진경과 축구 선수 김승규알샤밥가 결혼합니다.
29일 김진경 소속사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김진경이 김승규와 6월 결혼한다라고 밝혔습니다. 1997년생인 김진경은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 준우승하며 데뷔한 모델입니다. 드라마 옐로우 안단테 두부의 의인화 퍼퓸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4 런드리 데이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 등에 출연했습니다. 김승규와는 축구라는 공통 분모로 가까워진 것으로 보인다. 김진경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 구척장신 멤버로서 활약했습니다. 1990년생 골키퍼 김승규는 2006년 울산HD를 통해 프로에 데뷔해 K리그에서 경험을 쌓다 J리그 빗셀 고베에서 해외 무대를 밟았습니다. 잠시 울산으로 돌아온 김승규는 2020년 가시와 레이솔로 돌아가 뛰다 2022시즌 도중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샤밥으로 이적했습니다.
국가대표팀에도 꾸준히 소집됐습니다. U17 대표팀을 시작으로 U20 대표팀과 U23 대표팀을 거쳐 당시 홍명보 감독이 이끌던 A대표팀에 합류해 국가대표팀에 데뷔했습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의 신임을 받은 김승규는 A매치가 열릴 때마다 꾸준히 대표팀 골문을 지켰고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도 전 경기 선발 출전해 한국의 16강 진출에 큰 지분을 차지했습니다. 운동을 하는만큼 근육을 풀어주는것도 중요해요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에서는 대회 개막 일주일 만에 부상을 당해 중도 낙마했습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갤럭시S24 부품 공급영업익 전년比 29 MLCC고성능 카메라모듈 실적 효자 로 우뚝ADAS로 전장 수요 꾸준기판 하반기 업턴 맏형 삼성전자 의 갤럭시 S24 인기에 부품사 삼성전기 가 수혜를 입으며 올해 1분기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인공지능 전장 시장 확대로 고부가 적층세라믹콘덴서 와 카메라 모듈 판매 확대가 실적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삼성전기는 향후 성장이 예상되는 전장용 MLCC와 패키지 기판 등을 중심으로 투자를 확대할 방침입니다.
삼성전기 수원 본사. 영업익 전년比 29 갤럭시 S24 부품 위주 호조 삼성전기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2조6243억원 영업이익 03억원을 각각 기록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늘었고 영업이익은 약 29 개선됐습니다. 시장 추정치 역시 웃돌며 어닝 서프라이즈를 달성했습니다. 매출 컨센서스는 2조4209억원이었으나 실제론 이보다 8. 4 높았고 영업이익은 예상치를 5 상회했습니다. 삼성전기는 실적 개선의 요인으로 AI 서버 등 산업용전장용 MLCC 판매 증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신규 출시 효과로 폴디드 줌 등 고성능 카메라모듈 공급 확대 등을 꼽았습니다.
삼성전기는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에 MLCC와 카메라모듈 등을 공급하고 있는데 첫 AI폰인 갤럭시 S24 시리즈가 애플을 제치고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사업부문별로 보면 폴디드 줌 등 고성능 카메라모듈이 속한 광학통신솔루션 부문이 1분기 매출 1조1733억원으로 1년 전보다 47 뛰며 가장 큰 폭 늘었습니다. MLCC를 중심으로 고부가제품 공급 확대 영향을 받은 컴포넌트 부문은 매출 1조23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습니다. 기판담당 패키지솔루션 부문의 경우 매출 4280억원으로 8 늘었습니다. 삼성전기 관계자는 컨퍼런스콜에서 AI는 서버를 비롯해 스마트폰 PC 웨어러블 기기로 확산이 예상된다며 서버용 MLCC와 FC-BGA는 올해 들어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했습니다. 이어 AI 관련 매출은 매년 2배 이상 성장을 목표로 고객 다변화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전기차 부진 속 ADAS로 전장2Q 베트남 신공장 가동삼성전기는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으로 고객사 수요가 증가하는 AI와 전장 등 응용 분야 중심으로 투자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최근 글로벌 경기 둔화와 각국 보조금 축소 여파로 전기차 수요 둔화 영향이 있지만 자율주행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 가 고도화하면서 고성능 카메라모듈 등 전장 제품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고신뢰성 카메라모듈 하이브리드 렌즈 등 전장용 특화 기술 개발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며 기존에 공급하고 있는 5메가 이상급 고화소 카메라의 공급을 확대하고 거래선을 다변화해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특히 올해는 전통 주문자상표부착생산 업체 등 공급 거래선 확대가 기대돼 전장용 카메라 모듈 실적도 전년 대비 증가할 것으로 본다고 했습니다. 삼성전기는 모바일 PC 등 수요 둔화 영향 탓에 전기보다 매출이 3 감소한 패키지 기판 사업에 대해서는 하반기 업턴을 예고했습니다. 특히 과잉 공급 탓에 상반기 실적이 약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FC-BGA의 경우 하반기부터 수요가 점차 증가할 것으로 점쳐집니다. 삼성전기는 2분기부터 본격 가동하는 베트남 신공장을 중심으로 패키지 기판 사업의 생산라인 수율 향상과 운영 효율화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신사업과 관련해서는 글라스기판 파일럿 라인 확보 등 핵심 기술 확보와 사업 기반 구축을 위해 투자를 진행할 것이라며 기존 사업의 시장 영향력 확대를 위한 캐파 증설 투자와 미래 성장을 위한 투자를 병행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흥전장(주)   대표이사 이세훈
본사. [54354] 전북 김제시 황산면 남산로 309   대표전화. 063)546-3485   Fax. 063)546-4149
Copyrigth ⓒ 2017 SUHHUNG ELECTRONIC CO., LTD All right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